건시스템 웹사이트(gunsys.com)는 사용자께서 PC를 이용하여 방문하시면 PC 환경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로 접속되고,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를 이용하여 방문하시면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로 접속되는 조건 처리 방식으로 구현되어 있습니다.

그런데 평소 모바일 환경에 적응하신 사용자께서 PC로 건시스템 웹사이트에 방문하셨을 때 일률적으로 PC 환경 인터페이스로 접속되면, 생소한 PC 환경으로 인해 불편을 느끼실 수 있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실제 건시스템 웹사이트 서버 기록(log)을 분석하면 PC보다 모바일 기기를 이용하여 방문하시는 사용자께서 더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이에 따라 모바일 환경에 적응하신 사용자께서 PC를 이용하여 방문하셨을 때 모바일 환경으로 웹사이트를 사용하실 수 있다면, 더욱 효율적인 활용이 이루어질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어 건시스템 웹사이트 인트로 웹페이지에 PC로 접근하신 사용자께서 PC 환경 인터페이스 또는 모바일 환경 인터페이스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적용하였습니다.
새롭게 적용한 인트로 웹페이지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라며,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.
늘 행복 가득하시고, 유익한 시간 가지시고, 원하시는 성과 모두 이루시기 바랍니다.
무지개 올림

건시스템 웹사이트 인트로 페이지
[이미지 출처] 건시스템 웹사이트 인트로 페이지 일부 캡처